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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차의 측면을 볼 때 지붕과 몸체가 6 개의 기둥으로 연결되어있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이것은 A 필러, B 필러 및 C 필러에 대해 자주 언급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우 궁금해 할 것입니다.이 철제 기둥은 자동차 지붕을지지하지 않습니다. 왜 그렇게 강하고 강합니까? 다른 효과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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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승용차가 안전 형의 몸은 에너지 흡수 무너지다, 그것은 두 개의 부드러운, 중간 하드, 충돌의 경우에, 엔진 룸과 트렁크가 될 것입니다 에너지 흡수 무너지다 특징 기능 것을 알고, 승무원 기내 요구 조건은 매우 강하며 차량에 탑승자의 거주 공간을 보장하기 위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변형되지 않습니다. Toyota의 GOA 본체, Mazda의 Chuangchi 푸른 하늘 몸체, Volkswagen T-ROC 몸체 등과 같은 실제 응용 분야에서는이 아이디어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Toyota의 GOA 본체, Mazda의 Chuangchi 푸른 하늘 몸체, Volkswagen T-ROC 몸체 등과 같은 실제 응용 분야에서는이 아이디어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몸의 구체적인 구조를 살펴 보겠습니다. 승용차 이제 독립 프레임이없는 것을 특징으로 특징으로 기본 일체형 구조를 채용 한 강성 프레임 구조 용접 바닥 판 본체 골격 및 외부 스킨 등으로 베어러 부재에 관련된 모든 전신, 엔진 실, 승객 실 및 수하물 구획으로 세 부분으로 분할 할 수 있고, 힘의 주성분은 "네 빔 6 개 열", 즉 두 개의 전방 측 부재, 두 후 방 측, 제 2 및 제 3 A 필러, B 필러 두 개의 인 C 열. 그것은 자동차를, 기둥을 볼 수 있고, B 필러는 C 필러 따라서 필요한 것 높고 상기 모노코크 승객 실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또한 메인 차로 힘 받이 부재에. |
아래에서 우리는 자동차 A 열, B 열, C 열의 역할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합니다.
먼저 자동차 A 필러를 살펴보십시오. 소위 A 필라 (A-pillar)는 엔진 실과 승객 실 사이에 위치한 앞 유리의 양쪽에있는 기둥을 가리 킵니다. 차체의 기능에 부가하여 루프를 연결하는 차량의 필러는, 승객 실의 변형을 방지 승객 실의 침입 등 바퀴 서스펜션을 방지하기 위해, 정면의 전방 부의 자동차의 정면 충돌시 매우 중요한 역할이있다
차량 충돌의 전방 부는, 우선 강제 프론트 범퍼 빔의 전방 부 및 2 개의 에너지 흡수 일으키 전방 측 부재에 의해 흡착되면, 나머지 충돌 에너지가 첫 번째 열 A를 수신하면, 차량 객실로 전송되고 몸 전체에 배포하십시오. 이 경우에는 A 필러가 큰 역할을하며 변형되지 않고 승객실의 무결성을 보호 한 다음 힘을 전달해야합니다. 자동차의 충돌 테스트에서 A 필러가 변형되었는지 여부는 자동차의 안전 성능을 테스트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고강도 스틸 스탬핑에 사용되는, 자동차 모델의 수는 A-기둥을 만들기 위해 초 고강도 핫 형성 강철의 안전한 사용을 더 강조 될 것입니다.
모두에게 더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US IIHS는 승객 실에 대한 운전자 보호를 확인하기 위해 운전자 측 25 % 오프셋 충돌 시험을 실시합니다. 초기 테스트에서는 모델을 제외하고 A 필러 변형, 서스펜션 및 객차로의 휠 침입은 부적합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정보가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피드백되면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는 정류장을 거쳤으며 이후 테스트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갑자기 어느 날 IIHS 신경이 잘못된 문자열을 사용하여 부조종사 측에서 25 % 오프셋 충돌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동차 회사의 대다수는 자격을 갖추었지만 이전 테스트에서는 국가의 높은 점수를받은 국가가 자격을 갖추지 않아 구경꾼이 기절했습니다. 나중에, IIHS의 상세한 분석은 자동차 회사가 생산 한 자동차의 원래 A 필러가 강점이 다른 강철을 사용함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시험 중심 교육의 전형적인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A-pillar의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그것이 생성하는 데드 존 (Dead Zone)입니다. 충돌 안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교적 두껍게 설계되었지만 운전자를위한 큰 시각 장애 구역을 만듭니다. 이 사각 지대를 제거하기 위해, 자동차 가격도 등등 삼각 창, 스트리밍 카메라의 설치에 열 등을 추가하는 등 중공 형 A-필러를 사용하는 등 노력을 많이했다. 그러나 그 효과는 그리 만족스럽지 못하며, 운전 기술을 향상시키고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운전자가 더 많이 필요합니다.
차의 B 필러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전방 및 후방 도어 플래너 열 사이의 소위 B 필러를 참조 차에 대들보와 같이 그 바닥 아래, 분기 천장, 그 차에 「굴복 사상 ". 사실 그것은 승객석의 강도와 강성을 향상시키고 측면 충돌에 대처하는 데 매우 중요한 주류의 역할을합니다.
측면 충돌의 경우, 충돌 에너지는 B 필러에 직접 작용합니다. 이 충돌하거나 직접 승객 실에 침입 깨진, 외부 물체의 강도와 변형의 부족, 승용차에 위협 포즈의 경우, 승객 실이 변형뿐만 아니라, 그것은 증가, 압축 및 차량 탑승자의 생존 공간이됩니다 사상자의 가능성. 자동차의 충돌 테스트에서 B 필러의 변형은 자동차의 안전 성능 테스트에 중요한 지표이기도합니다. 얼마 전에 B-pillar 파절이 병행 충돌 테스트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는 매우 심각한 안전 위험 요소입니다. 일반 자동차의 B- 필러는 자동차의 가장 어려운 부분 인 초 고강도 열 성형 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일부 대형 SUV, MPV 및 기타 모델과 C 필러 뒤쪽에 있으며 C 필러처럼 작용하여 주로 천장을 지원하는 D 필러가 있습니다. 차량이 넘어 지거나 무거운 물체 및 기타 사고가 날 때,이 칼럼은 승객 구획을 변형으로부터 보호하고 차량 탑승자의 사상자를 피하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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