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

2021 기아 쏘렌토

황금빛내인생 2019. 10. 21. 18:29

기아차의 텔루라이드는 현재 한국 자동차 회사의 가장 큰 SUV로서 화제가 되고 있지만, 더 큰 뉴스는 2021년형 쏘렌토라는 소형 크로스오버 제품일 수도 있다.

4세대 진입을 앞두고 있는 쏘렌토(코드네임드 MQ4)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부문에 훨씬 더 많은 향신료를 첨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리는 기아차가 새롭게 디자인한 익스플로러 경쟁사로부터 기대하는 바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보여준다.



운동 미학


현재의 자동차는 2세대 쏘렌토의 끌끌한 외관에 비해 보수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기아차의 스타일링 게임은 거의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소렌토가 그것의 Soul, Seltos, Telluride 형제에서 보는 것과 같은 표현적인 디자인 정신을 발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정면 스타일링을 예로 들면, 기아 타이거 노즈 그릴의 크롬 프레임 적응을 채택하고 있으며, 슬림한 LED 헤드라이트를 감싸고 있는 밝은 색으로 앞쪽 펜더 깊숙히 유도하여 자신의 입장을 강조한다. 조각된 앞쪽 페시아는 팽팽한 측면 압착으로 연결되며, ProCeed 스포츠 왜건에도 독특한 리어 쿼터 윈도우 핀이 사용된다.



(출처:carscoops)


후면에서 바라본 모습은 레인지 로버 스포츠 방식으로 근육질이며 후면의 기둥 (이전 쏘렌토 반복의 특징), 끌로 뒤덮인 테일 게이트 스포일러 및 대형 디퓨저 패널이 있습니다.


더 좋은 곳


쏘렌토는 시간을 보내기에 나쁜 장소는 아니지만 디자인과 기술의 시대를 보여줍니다. 다행스럽게도 내부는 주요 수리를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Telluride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술이 담긴 고품질 일이 될 것입니다.3 열 탑승자는 레그룸 및 USB 포트 쌍을 늘리면 혜택을받을 수 있으며, 앞 좌석 및 2 열 의자는 난방 및 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대시를 지배하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표준으로 통합합니다.


(출처:carscoops)



다른 장점으로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무선 스마트폰 충전, 멀티 블루투스 무선 연결 등이 있다. Stop & Go, 차선 유지 보조 장치,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및 탑승자가 후방 접근 차량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SEA(Safe-Exit Assistance)를 통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수많은 운전 보조 장치.


사람들에게 힘을.


우리는 2.4리터 GDI 인라인4, 2.0리터 터보차저 4대, 2.2리터 CRDI 디젤, 최신형 쏘나타에서 빌린 2.0리터, 4기통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한다.강력한 3.8리터 GDI V6와 291마력, 262lb-ft의 토크를 가진 범위 토핑 변형을 둘러싼 추측이 있다(손가락 교차).


(출처:carscoops)



전원은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프론트 휠로 공급되거나 또는 여러 구동 모드를 사용하는 액티브 온디맨드 4륜 구동 시스템을 통해 모두 공급된다.


대안 및 출시 타이밍


새롭게 디자인된 쏘렌토는 당신을 당신의 돈으로부터 떼어놓으려는 진지하게 가치 있는 경쟁과 싸울 것이다.대안은(물론 시장에 따라 달라짐) 마즈다의 아름답게 임명된 CX-9, 포드 익스플로러, 지프 그랜드 체로키, 스코다 코디아크,GMC 아카데미아, 닷지 듀랑고, 도요타 하이랜더, 닛산 무라노 그리고 가까운 사촌인 현대 산타페를 포함한다.

내년 초부터 판매가 시작되면서 완전히 새로운 쏘렌토가 공식적으로 고개를 숙일 것으로 기대해 보십시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